Life

아이패드 에어4 필름추천 / 내돈내산 / 좀비베리어 아이패드 보호필름

배기린 2021. 7. 31. 21:10

이전에 아이패드 에어4 글을 썼었습니다.

 

아이패드를 사면 원래 악세사리들이 정말 돈이 많이 드는데요, 그 중에 정말 필수라고 생각되는 보호필름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좀비베리어 아이패드 보호필름입니다.

 

다양한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퓨어 저반사 지문방지 필름으로 구매했습니다.

 

구매링크 걸어드리겠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zb_shop/products/4227133675

 

가격은 7000원에서 15000원까지 아이패드 기종별로, 필름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저는 구매할 때 네이버쇼핑에서 리뷰많은순으로 한 뒤 위에서부터 눌러봅니다.

 

광고나 협찬 아니니 리뷰 확인해보시고 괜찮으시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매 페이지에서 캡쳐해온 사진입니다. 다양한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것이 주 목적이기 때문에 빛반사가 적었으면 했고, 지문이 남으면 보기 안좋기에 지문방지 기능도 있었으면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7번 퓨어 저반사 지문방지 제품으로 골랐고 그럭저럭 만족하는 편입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펜슬때문에 종이질감필름을 구매하시는 것 같은데 저는 애플펜슬 유저가 아니라서 이에 대한 해당사항이 없어 리뷰를 할 수 없는 점이 아쉽네요.

 

 

필름 포장지입니다.

 

좀비 캐릭터가 귀엽습니다.

 

부착방법이 친절하게 나와있었습니다.

 

이 방법을 보면서 하나씩 하니 순서에는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다만 먼지나 기포가 안들어가게 필름을 붙이려면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들어갑니다. (2명이서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성품입니다.

 

보호필름이랑 액정클리너, 먼지제거스티커, 밀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심플하지만 배려가 느껴지는 구성입니다.

 

Simple is best 그렇죠?

 

약간 감동받은 디테일입니다.

 

숫자가 적혀있어서 필름 자체의 앞면필름 뒷면필름을 헷갈리지않게 잘 부착할 수 있었습니다.

 

밀대가 은근히 요긴하더군요

 

이거 없으면 먼지 없이 붙이기 불가능했을겁니다.

 

핸드폰이랑 달라서 화면이 엄청 큽니다. 그렇다보니 먼지가 들어갈 가능성이 매우매우 높아집니다.

 

이 스티커로 떨어진 먼지를 제거해가면서 필름을 부착해야합니다.

 

 

붙인 후의 모습입니다.

 

먼지 안날리게 하려고 에어컨도 끄고 혼자 정말 힘들게 붙였습니다. 땀 엄청 흘리면서 겨우겨우 붙였고 결과는 만족스럽습니다.

 

빛반사가 적은 제품이라고 했는데 형광등 반사가 어마어마하네요... 제가 아는 빛반사가 이 빛반사가 아닌가?

 

 

 

지문방지기능은 나름 괜찮습니다.

 

그런데 어차피 골무를 끼고 게임하기 때문에 어떤 필름을 샀어도 상관은 없었을겁니다.

 

그래도 이 가격에 이정도 디테일, 그리고 다양한 종류까지. 사도 후회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있는데 필름 부착에 실패하면 새로 보내준다는 문구였습니다.

비싼 돈주고 구입했는데 필름 부착에 실패하면 얼마나 서럽습니까.

 

그렇다고 한번에 2,3개를 구입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이런 이벤트를 해주니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저는 한번에 성공해버려서 번거롭게 새로 신청안해도 되었지만 혹시라도 실패하시는 분들은 안심하고 무료교체 신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