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및 가격 / 기프티콘 사용 방법

배기린 2021. 5. 22. 00:23

 

어머니께서 지인께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기프티콘을 받으셨습니다.

 

저녁에 가족끼리 다같이 먹기로 하고 미리 배달좀 시켜놓으라고 하셔서 배달을 시키려고 했습니다.

 

기프티콘을 이미지파일로 보내주셨는데 이걸 어떻게 배달시키지? 해서 매장에 전화도 해보고... 약간 헤맸었네요

 

오늘은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도 할 겸,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배달하는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포스팅 순서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 리얼 27 큐브

-리얼 27 큐브 후기 및 가격

-배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 주문 방법

 

이 순서대로 글을 작성할 예정이니 필요한 정보에 따라 스크롤 조정하셔서 읽으세요.

 

여러분의 시간은 소중하니까요!

이렇게 귀여운 이모티콘을 이렇게 쉽게 넣을 수 있네요... 처음 써봐요.... 너무 귀엽다(정신이 날아간다)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추천 - 리얼 27 큐브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케이크 - 리얼 27 큐브

오늘 제가 먹었던 제품은 리얼 27 큐브라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였습니다.

 

총 27개의 큐브가 초콜릿 판 위에 9개씩 3층으로 나뉘어 올려져있습니다.

 

각각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이라서 한번에 여러가지 맛을 드시고 싶은 분이라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이네요.

 

불호인 맛도 양이 적어서 그런지 한입에 쏙 넣으면 큰 거부감이 들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대로 좋아하는 맛도 똑같이 적게 들어있다는 점이 단점일 수 있겠네요.

 

리얼 27 큐브의 가격은 28,000원 입니다.

 

상당히 현실적인 리뷰사진이다
4명이서 먹으니 금방 먹더라는

 

배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 사용하여 배달하기

음... 별점의 상태가...

배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을 사용하여 배달을 하기 위해서는 해피오더 어플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함 자체 배달기능을 이용하여 시킬 수 있는걸로 아는데.. 저는 기포티콘 이미지 파일만 전달받은 거라서 선물함 기능을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해피오더 어플을 별도로 설치하여 해피포인트 회원가입까지 해줘야했는데요, 비회원으로 주문하려고 하니까 기프티콘 사용이 제한되어서 상당히 귀찮았습니다.

귀엽다...!

 

 

어플을 다운받고 로그인까지 하셨다면 홈 화면에서 배스킨라빈스31 로고를 찾아 클릭해줍니다.

주변 매장 선택 - 바로배달 - 메뉴 선택 후 모바일상품권에 기프티콘 바코드 숫자 입력

 

집 주변 매장을 선택해준 후 바로배달을 누릅니다. 메뉴를 선택한 뒤에 결제창에서 모바일 상품권 코드 입력해주면 끝!

 

상품권 코드는 기프티콘에 있는 바코드 아래 숫자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저는 리얼 27 큐브의 가격인 28,000원은 할인 되었으나 배달비 2,000원이 발생하여 카카오페이로 별도 결제해주었습니다.

 

결제 후 약 한시간 뒤에 아이스박스에 드라이아이스와 함께 포장되어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집으로 배달되었습니다.

 



오랜만에 가족들과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가족들과 즐겁게 먹을 수 있어서 더 맛있었던 걸지도 모르겠네요.

 

배스킨라빈스31 기프티콘으로 주문하기, 알고 나니 그렇게 어렵진 않지만 여전히 귀찮긴 하네요!

 

오늘 먹었던 아이스크림 케이크 리얼 27 큐브는 맛도 있었고, 만족스러웠습니다.